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우식이 본
    카테고리 없음 2022. 6. 14. 14:22

    최우식이 본
    나는 오늘 아침에 시내 버스를 타고
    최우식, 진짜 닮은 사람 있다...
    내가 내 친구와 이야기하는 동안
    진짜 닮았다.. 닮았다 계속 말했어 ㅠㅠ
    최우식과 나는 같은 폰 모델이다.

    결국 아무말도 못하고 그냥 내렸습니다.
    몇 시간 후 최우식은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다.
    아까 버스에서 봤던 그 모습 그대로.
    그리고 본인이 찍은 사진을 올려주셨어요 ㅠㅠㅠㅠ
    진짜 놀랐어.. 최우식 봤어..
    얻었다 진짜.. 갖고싶었어 ㅠㅠㅠㅠ
    최우식인가?
    안잡은게 후회된다....

    참고로 실제 후기는.... 실존 인물이 아니다
    얼굴은 주먹만한 크기에 어깨가 넓고 키가 크다.
    진짜 잘생겼고 손도 이쁘고 핏도 좋고....
    그렇구나... ... 진짜 잘생겼어... ...
    여러분 오늘부터 저는 최우식 뿐입니다.
    팔겠습니다.... .. 정말... . 잘생겼어.....
    마스크 썼는데.. 잘생김이 나온다.

    그리고 내가 느낀 감정은 사진 그 이상이었다
    무표정하면 냉정해지겠지...?
    가까웠던 것 같은데... 어쨋든... 임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